호텔 최상층 바에서 로맨틱함을 곁들인 영화 같은 프러포즈 레스케이프, 마크 다모르 ‘앤들리스 모먼트(Endless Moment)’ 패키지 선봬

42

(미디어원)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 최상층에 위치한 바 (Bar) 마크 다모르가 특별한 프러포즈와 기념일을 위해 ‘앤들리스 모먼트 (Endless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랑스어로 ‘사랑의 징표’를 뜻하는 마크 다모르는 화려하고 웅장한 인테리어의 첫인상과 함께 섬세한 디테일까지 완성하며 독보적 매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월드 클래스 바텐더가 엄선한 남다른 F&B 큐레이션과 더불어 공들여 제작한 유니크한 형태의 잔과 컬러풀한 재료로 완성하는 스페셜 칵테일은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한다.

이 패키지는 기존 객실 결합형 프러포즈 패키지와는 차별화된 구성으로, 호텔 바(Bar)에서 기념일과 프러포즈를 위해 마련되어 더욱 특별하다.

상품은 총 3가지 구성으로 제공되며, 고객의 취향과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먼저, 클래식 구성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브랜드 ‘격물공부’의 쁘티 플라워 부케와 마크 다모르의 시그니처 칵테일 ‘키스 더 버블’ 2잔이 포함된다. 여기에 ‘치즈 플래터’가 함께 제공되어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구성이 돋보인다.

반짝이는 도심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창가석 자리가 포함된 프레스티지 구성은 격물공부의 미디엄 사이즈 ‘플라워 부케’, ‘키스 더 버블’ 칵테일 2잔, 로제 스파클링 와인, 세이보리와 과일, 디저트로 구성된 ‘2단 플래터’를 제공한다. 풍성한 구성으로 프러포즈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최적화된 선택지다.

럭셔리 구성은 한층 더 품격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마크 다모르의 프라이빗 룸에서 둘만의 시간을 오롯이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20만원 상당의 격물공부 꽃다발과 함께 ‘키스 더 버블’ 칵테일 2잔, 샴페인 1병, 정성스럽게 준비된 2단 플래터가 포함된다. 여기에, 포토 테이블 디스플레이 서비스로 사랑의 순간을 더욱 빛내주어 평생 기억에 남을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한다.

이 패키지는 최소 3일 전 사전 예약이 필수며, 가격은 클래식 구성이 9만 8천원, 프레스티지 구성이 20만원, 럭셔리 구성이 50만원이다.

또한, 마크 다모르는 특별한 연말 모임을 위한 파티 패키지 ‘글로잉 게더링 (Glowing Gathering)’도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마크 다모르 전체 대관(2시간)과 함께 주류와 음료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구성으로, 15인 이상의 단체 연말 파티와 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패키지는 총 2가지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먼저, 클래식은 주류 및 음료 5종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마크 다모르 2단 플래터를 2인당 1세트로 제공한다.

럭셔리 구성은 주류 8종 및 음료 5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클래식 구성과 동일하게 마크 다모르 2단 플래터를 2인당 1세트로 포함하여 보다 풍성한 구성을 자랑한다.

가격은 클래식은 1인당 12만원, 럭셔리는 1인당 18만원이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이며, 저녁 6시 이후 진행 시에는 대관비가 별도로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