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소공동 본점 규모 확장 및 신규 브랜드 입점

롯데백화점 본점의 화장품 매장 전경.
(티엔엘뉴스=박예슬 기자) 롯데면세점 ( 대표 최영수 ) 이 최근 소공동 본점 매장을 확장하는 동시에 신규 브랜드가 입점했다고 밝혔다 .

최근 롯데면세점 본점은 기존에 사용하던 9 층과 10 층에 이어 11 층의 일부를 면세점 매장으로 오픈했다 . 1 월 5 일 현재 총면적을 기준으로 기존 7,603 ㎡ ( 약 2,300 평 ) 에서 8,581 ㎡ ( 약 2,596 평 ) 로 978 ㎡ ( 약 296 평 ) 가 늘어났고 , 추후 추가 확장 계획이 잡혀 있다 .

매장 확장과 함께 유명 브랜드가 신규 입점 및 입점 예정이다 . 영국 명품구두 브랜드 지미추를 비롯해 코치넬리 매장이 오픈했으며 , 토리버치 , 멀버리 등이 입점 예정으로 명품 및 잡화 상품군을 강화했다 . 또 라네즈 , 리리코스 , 아베다 등의 코스메틱 브랜드도 들어올 예정이다 . 기존에 9 층과 10 층에 있던 지방시 , 비비안웨스트우드 , 롱샴 등의 브랜드 매장은 11 층으로 새로운 둥지를 틀었다 .

롯데면세점 소공동 본점은 국내 최다 브랜드의 최다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표 면세점이다 . 1980 년 문을 연 이후 , 32 년간 면세점의 표준을 제시해 왔으며 , 외국인 관광객이 찾는 필수 코스로 확고히 자리잡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