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니크루즈와 즐기는 여수 밤바다!

(티엔엘뉴스=보도자료) 지난 11일 2012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념해 부산발 여수행 특별 항차를 편성했던 한국 최초 정통 크루즈 선사 하모니크루즈가 5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여수세계박람회 기념 오픈크루즈 운항에 돌입한다.

여수세계박람회장을 출발해 해상에서 하룻밤을 보낸 뒤 다음날 오전 여수로 돌아오는 1박 2일 일정의 오픈크루즈는 탑승 후 크루즈 여행의 꽃인 갈라디너와 선상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 숙박과 특급 호텔 수준의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2인 기준으로 최저 30만원(부가세, 봉사료 별도)이다. 갈라디너를 포함하지 않을 경우에는 2인 기준 최저 22만원(부가세, 봉사료 별도)의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하모니크루즈 관계자는 “1박 2일 일정의 오픈크루즈는 크루즈의 낭만을 짧지만 알차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라며 “특히 2012 여수세계박람회를 찾은 국내외 관람객들에게 한국 최초의 정통크루즈인 하모니크루즈를 소개해 여행업과 크루즈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국가적 행사인 여수EXPO의 성공적 개최에 일조하고자 한다”고 이번 오픈크루즈 운항에 대해 의의를 밝혔다. 이는 여수엑스포 관람객들에게 여유로운 박람회 관람과 크루즈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모니크루즈의 오픈크루즈는 클럽하모니호의 일반 크루즈 상품과 동일한 프로그램을 1박 2일의 일정으로 축약하여 진행 하는 크루즈 상품이다. 크루즈 여행을 국내에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 되었으며, 앞으로 계속해서 상품을 개발 해 나갈 예정이다.

하모니크루즈㈜의 클럽하모니호는 총383개의 객실로 약 1천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다. 또한 야외 수영장, 대형극장, 고급 레스토랑, 피트니스 클럽, 스파 등의 시설과 빅밴드 스윙 쇼, 댄스 강좌, 보드게임 등의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정통 크루즈 선박이다.

예약 관련 문의 번호: 1600-1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