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엘뉴스=김남지 기자)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수현( www.isoohyun.com )은 다음달 8일 ‘화려하고 달콤한 만남’을 컨셉으로 ‘짝’ 미팅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티는 결혼정보업체 수현과 독점제휴를 맺고있는 ‘한국가스공사’ 와 ‘건강보험 심사평가원’ 미혼직원들을 위한 파티로 기획이 되어, 남녀 각각 20명씩 참석을 한다고 한다.
그 동안, 특별전담팀을 구성해 1:1 맞선, 연애코치, 특강 등으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해온 수현은, 바쁜 업무로 인해 이성과의 만남의 기회가 부족한 전문 직장인들의 결혼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이번 파티를 마련했다.
6월 8일에 열리는 이번 파티는 서초구에 있는 고급 레스토랑에서 10년 이상의 커플매니저들과 베테랑 MC가 커플성사가 되도록 자연스럽게 분위기를 이끌어주고, 로테이션 대화와 흥겨운 게임, 레크레이션과 댄스 스포츠 강사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이 되며, 공연팀으로는 슈퍼스타K 출연했던 10키로(보컬, 퍼커션 구성)가 참여하고,감미로운 어쿠스틱 연주로 한층 분위기는 고조 될 전망으로 보인다.
수현의 경증수 대표는 “만남의 기회가 갈수록 부족해지는 현실이다 보니, 미혼인 전문직장인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점이안타까움을 주고 있다”며 “이런 전문직장인들을 위해 수현에서는 지속적인 결혼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직장인들의 성혼을 돕겠다”고 전했다. ‘짝’ 미팅파티는 싱글남녀 누구나 결혼정보회사 수현 홈페이지( www.isoohyun.com )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김남지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