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강정호 기자] 한국관광공사는 11 일부터 외국인을 대상으로 봄맞이 이벤트 ‘Miss Flower’ 를 실시한다 .
‘Miss Flower’ 는 한국의 4 계절과 꽃을 아름답게 그려낸 한국 관광 대표 홍보영상물로 작년 제 5 회 ART&TUR 국제영화제에서 Nature Tourism & Mountain 부문 금상 , People & Places 부문 은상을 동시 수상한 바 있다 . 또한 유튜브에서도 조회수 150 만명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Miss Flower’ 이벤트는 봄철 방한 관광 수요 증가를 목적으로 실시되며 11 일부터 25 일까지 한국관광 온라인 플랫폼 버즈코리아 (www.ibuzzkorea.com) 에서 ’Miss Flower’ 영상을 감상한 후 한국의 봄을 주제로 노랫말을 만들어 올리면 된다 .
최종 당선자 2 인은 한국의 어쿠스틱밴드 스탠딩에그 등과 함께 ‘Miss Flower Music Tour'(5.6 ∼ 5.10) 를 떠나게 된다 . 4 박 5 일의 봄맞이 한국 투어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순천만 , 보성녹차밭 등 ‘Miss Flower’ 촬영지를 직접 방문하고 Miss Flower Song 의 뮤직비디오 제작에도 참여하게 된다 .
관광공사 전효식 관광브랜드상품실장은 “ 이번 이벤트는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봄 풍경뿐만 아니라 어쿠스틱 음악 등 한국의 다양한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 고 밝혔다 .
코스모스팜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