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박예슬기자) KBS N의 여성전문채널 KBS W의 토크 정보프로그램 <정은아의 성공노트 I.A.M>이 자신의 삶을 똑똑하게 이끌어나가는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한 성공노트를 공개한다.
지난 4월 27일 첫 방송된 KBS W <정은아의 성공노트 I.A.M>은 인터뷰(Interview), 액티브(Active), 머니(Money)의 앞 글자를 딴 코너를 통해 여성들의 ‘당당한 삶’, ‘행복한 삶’, ‘성공한 삶’을 이야기하는 토크 정보프로그램이다.
오는 4일(토) 4시에 방송되는 <정은아의 성공노트 I.A.M>에서는 ‘직장 내 성차별’을 주제로 1명의 여성 직장인과 10명의 CEO가 펼치는 화끈한 1:10 맞짱토론을 통해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방송인 김지연, 쇼호스트 홍나연, 슈퍼모델 김정연, 스타일리스트 김미정까지 20대의 꿈에 도전하는 4인의 전문직 여성의 행복 프로젝트와 냉장∙냉동 식품으로 당당히 성공한 ‘고향식품’ 여성 CEO 신복순 대표의 성공 스토리도 전파를 타고 시청자들에게 전해진다.
<정은아의 성공노트 I.A.M>은 앞으로도 많은 여성들이 삶을 똑똑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고민과 사회적 문제를 함께 나누고, 진정한 삶의 의미와 행복, 성공 노하우 전수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정은아의 성공노트 I.A.M>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KBS W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