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정인태 기자] ‘ 행운을 입는다 !’ 골프웨어 전문기업 그린조이는 지난 28 일 임직원 및 봉사자들과 함께 독거 어르신을 위한 도시락 만들기와 배달 봉사활동을 펼쳤다 .
그린조이는 2009 년부터 지속적으로 독거 어르신과 결손 소년소녀가장 돕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여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 도시락은 부산 지역 독거 어르신 및 결손 아동 80 여 가구에 배달한다 .
그린조이는 글로벌 시장의 장기불황 지속과 여러 가지 사건 등 악재 속에 패션업계의 매출하락에도 불구하고 1 분기 누계 25% 신장과 2 분기 들어 성장 폭이 크게 나타나고 있으며 지난달 4 월 매출이 전년대비 42.8% 신장한 것으로 알려져 주목 받고 있다 .
최순환 회장은 “ 마케팅 전략의 중심에 소수가 아닌 ‘ 다 같이 행복한 ’ 그린조이 정신이 자리 잡고 있다 ” 며 “ 앞으로도 투자의 끈을 늦추지 않고 자사 임직원은 물론 협력업체 , 고객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 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