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hop 기존 및 신규 회원사 , 2018 년 2 월 15 일부터 3 월까지 포인트 두 배 적립
(미디어원=정인태 기자) 글로벌 여행상품 공급사이자 호텔베즈그룹 (Hotelbeds Group) 자회사인 GTA 가 여행사들이 받는 인센티브를 확대하는 한편 이번 구정 연휴 기간을 맞이하여 Gshop 포인트 두배 적립 캠페인을 런칭했다 . 아시아 지역 내에서 7,000 곳 이상의 G-Shop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는 GTA 는 로열티 프로그램 참여사를 확대하기 위해 최신 스마트폰 , 메이저 브랜드 바우처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
Stuart Dale GTA 아시아 리테일 Vice President 는 "GTA 가 호텔베즈그룹에 인수되면서 호텔 및 관련 여행상품 공급사로 활발히 사업을 진행중에 있으며 리테일 여행사들과 파트너쉽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로열티 프로그램 참여를 독려하기 위하여 2018 년 더 많은 혜택과 야심찬 계획들을 발표할 계획이라고 한다 ” 고 밝혔다 .
첫번째 프로모션으로 아시아 지역 주요 관광지인 일본 , 대만 , 한국 전체도시와 홍콩 , 싱가포르 그리고 파리 , 밀라노 , 뉴욕 , 로스앤젤레스등 유럽 , 미국 지역 인기 관광지도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 되었으며 해당 프로모션 호텔을 예약시마다 G-Sshop 포인트 더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프로모션 기간은 2 월 15 일 ~3 월 31 일 예약 및 2 월 15 일 ~6 월 30 일 출발 RBS/WBS 사이트 모든 예약건이 해당되며 출발일이 지나면 자동 적립되며 획득한 더블적립 포인트는 GTA G-shop 사이트 (http://www.gtakorea.co.kr) 를 통해 GTA 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 등을 주문할 수 있다 .
GTA 소개
글로벌 여행 GTA 는 여행사를 대상으로 지상여행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GTA 는 풍부한 경험 , 굳건한 관계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업계내에서 신뢰를 받고 있다 . GTA 가 운영하는 XML, GTA 리테일 , TravelCube, Travel Bound, GTA 홀세일 등의 예약 사이트는 25 개 이상의 언어로 서비스되며 일일 2 만건 이상의 예약을 처리한다 .
2017 년 10 월 GTA 는 B2B 여행 서비스 사업자로 세계적 베드뱅크인 호텔베즈그룹에 인수되었으며 GTA 관련 정보는 www.gta-travel.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