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27일 청주–오사카 정기편 신규취항 기념 항공권 & 와이파이 이벤트 오픈
♣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 151,700원부터 예매, 예매 후 현지에서 사용가능한 와이파이 아용권 증정
(미디어원=이귀연 기자)이스타항공이 3월 27일 첫 운항을 시작하는 청주–오사카 신규취항을 기념하여 ‘Oh~! 사까?’ 이벤트를 진행한다.
‘Oh~! 사까’ 이벤트는 3월 25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를 통해 3월 24일부터 5월 1일까지 출발가능한 항공권을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151,700원부터 판매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청주–오사카 편을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일본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 무료 이용권을 예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와이파이 무료 이용권은 예매 후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와이파이 쿠폰 신청하기를 통해 접수하면 되며, 모바일 SMS로 쿠폰번호가 발송된다. SMS로 받은 쿠폰번호를 통해 와이파이를 예약한 후, 출발일 청주공항 와이드모바일(와이파이 도시락) 카운터를 찾아가 기기를 수령하면 된다.
또한 이스타항공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eastarjet)과 인스타그램(@eastarjet_official)에서는 청주–오사카 신규취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와 모바일 웹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및 예약 가능하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청주–오사카 신규취항으로 청주 하늘길 다변화는 물론 지역민들의 접근성이 한층 편리해질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가격의 오사카 항공권과 함께 와이파이까지 1석 2조의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