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항공, ‘JAL로 여행가~봄’ 봄맞이 프로모션 실시

356

(미디어원=권호준 기자) 일본항공(JAL)이 봄을 맞이하여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JAL로 여행가~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8년 3월 21일까지 발권한 항공권에 한하며, 적용 대상 출발일은 2018년 2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일본항공 홈페이지 또는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2명을 추첨하여 샘소나이트 기내 반입용 캐리어를, 15명을 추첨하여 트로이카 안티스키밍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3월 중으로 김포공항을 출발하는 응모자 가운데 20명에게 선착순으로 도쿄 서브웨이 티켓 72시간 권을 증정한다.
일본항공 홈페이지는 고객이 원스톱으로 항공권 예약, 구매, 여정 변경, 취소 및 환불 등을 처리할 수 있다. 또한 ‘나만의 여정 만들기’를 통해 경유지 체류 여정, 출발지와 도착지가 다른 ‘오픈죠’ 여정, 여러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다구간 여정 등 고객의 취향에 맞춘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몸이 불편한 고객을 위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여 접근성을 강화하였다. 현재 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는 일본, 미주, 유럽, 동남아시아 등 전 세계 목적지의 항공권을 경제적인 운임으로 판매하고 있다.

일본항공 한국지점 개요

일본항공은 1951년 설립한 항공사로 2014년 4월 1일 기준 45개 국가, 지역의 280개 공항에 취항하고 있다. 국제선은 도쿄 하네다, 나리타/오사카 간사이/나고야 쥬부 공항 출발편을 운항하고 있으며 직항노선은 다음과 같다. (미주)로스앤젤레스, 샌디에이고,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뉴욕, 보스턴, 벤쿠버, 호놀룰루, 괌 (유럽)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헬싱키, 모스크바 (아시아)김포, 인천, 김해, 광저우, 델리, 마닐라, 방콕, 북경, 푸동, 싱가포르, 자카르타, 타이베이, 송산, 가오슝, 쿠알라룸푸르, 홍콩, 호치민, 하노이 (오세아니아)시드니. 한일노선은 1954년 취항하였으며 2016년 4월 1일 현재 김포-하네다 주 21회, 인천-나리타 주 7회, 김해-나리타 주 14회 왕복 운항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