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필기구의 멀티플레이어, 트로이카 멀티태스킹 펜 ‘컨스트럭션’

 

(미디어원=이귀연 기자)독일 비즈니스 액세서리 브랜드 트로이카가 멀티태스킹 펜 ‘Construction(컨스트럭션)’ 시리즈를 홈페이지를 통해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의 제품에 하나의 기능만으로는 소비자를 충족시키기 어려운 세상이다. 멀티플레이어가 사랑받는 것처럼 물건도 멀티태스킹이 대세다. 이는 비싼 전자기기 이야기만은 아니다.

컨스트럭션이라는 이름답게 건축가의 감성을 풍기는 이 제품은 ‘My amazing toolbox(나의 놀라운 공구상자)’라는 슬로건을 내세운다. 펜 한 자루에 마치 공구상자가 들어있는 것처럼 많은 편의를 보장한다는 뜻이다.

그 중 ‘PIP20’은 전문가부터 학생까지 가장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필기감의 펜촉은 기본, 바디에는 4가지(cm, inch, 1:20m, 1:50m)의 스케일 자가 표기되어 편리한 사용을 돕는다. 펜 뒤쪽엔 수평계를 장착해 누구나 진짜 건축가가 된 듯한 재미를 선사하며, 다양한 본체 색상을 제공해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최근에는 우주의 컬러를 본 딴 ‘스펙트럼 컬러’가 출시되었다.

펜촉 반대편에는 스타일러스 팁이 존재해 휴대폰, 태블릿 및 ATM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에 사용이 가능하다. 스타일러스가 달린 끝부분을 살짝 돌리면 또 하나의 기능을 찾을 수 있는데, 바로 탈부착이 가능한 소형 십자와 일자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다. 더 이상 드라이버를 찾기 위해 공구상자를 꺼낼 필요가 없으며, 리필 심도 이 드라이버를 이용해 쉽게 교체할 수 있다.

컨스트럭션은 PIP20 외에도 용도와 사이즈 별로 다양한 모델이 존재한다. 작은 크기로 부담없이 소지할 수 있는 PIP25, 키링으로 사용 가능한 KYP26 그리고 타이어 마모도 체크 기능이 더해진 폭스바겐과의 컬래버레이션 제품 등 소비자를 위한 넓은 선택지를 자랑한다.

트로이카 코리아는 컨스트럭션은 전문가부터 다양한 기능을 원하는 일반인까지 모두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개인의 구매율만큼 기업의 B2B 제품으로도 사랑받으며 그 품질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트로이카 코리아는 이번 공식 홈페이지 프로모션에 이어 다양한 온·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컨스트럭션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