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인천-헬싱키 취항 10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667

■ 핀에어 탑승 고객에게 핀란드산 블루베리로 만든 주스와 선물 증정
■ 인천-헬싱키 구간 이용 시 마일리지 포인트 2배 적립해주는 더블 포인트 프로모션 진행
■ 6월 4일부터 핀에어 어워드 항공편 가격 인하

(미디어원=핀에어 보도자료) 핀에어가 인천-헬싱키 취항 10주년을 기념해 핀에어 이용 승객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펼쳤다.

난 2008년 6월 2일 인천에 처음 취항한 핀에어는 올해 10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6월1일 헬싱키 행 항공편 탑승 고객에게 핀란드산 블루베리로 만든 주스와 핀에어 선물을 증정했다. 특별히 준비한 포토월 앞에서 핀에어 승무원들과 사진 촬영을 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핀에어는 10주년을 맞이하여 인천-헬싱키 구간 항공편 이용 시 마일리지 포인트를 2배 적립해주는 ‘더블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더블 포인트 프로모션은 오는 6월 18일까지 예약한 인천-헬싱키 구간에만 한정되며 핀에어 홈페이지에서 항공편 이용 전 등록 후 적립하면 된다. 인천-헬싱키 노선 외에 핀란드 및 유럽 100개 이상의 목적지로 이동할 경우에도 인천-헬싱키 구간은 2배 마일리지가 적용된다.

핀에어는 승객들의 편의를 위해 6월 4일부터 마일리지로 구입하는 항공권 가격을 인하한다. 온라인으로 예약 할 경우 인천에서 헬싱키 및 유럽 내 항공편은 12만4천 포인트에서 9만 포인트로 인하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교환되며 호텔 및 레스토랑 상품권, 식기류, 패션잡화, 생활 가전 등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고 있는 핀에어 인터넷 쇼핑몰 핀에어샵에서도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