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제 2회 하나 트레킹 스쿨 진행

400

(미디어원=정인택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는 ‘제 2회 하나 트레킹 스쿨’에 참가할 수강생 80명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다음달 14일 서울 우이동 코오롱등산학교 교육센터에서 진행되는 ‘제 2회 하나 트레킹 스쿨’은 트레킹 전문가로부터 관련 전문지식을 배우고 트레킹에 관심있는 사람들과 정보교류 및 소통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3월 진행된 제 1회 과정에서도 80명의 수강생이 참가한 바 있다

이번 과정은 오전 9시 30분부터 저녁 6시까지 당일코스로 진행된다. 오전에는 트레킹과 등산의 기초, 스마트폰 GPS 활용법 등 이론 위주의 교육으로 이뤄지고, 오후에는 강사의 동행 하에 본인의 실력에 맞는 트레킹 코스를 선택하여 실제 트레킹을 진행하는 실습 위주의 교육으로 진행된다. 또한, 실제 트레킹 진행 시 GPS 운영 실습을 할 수 있으며, 코스 복귀 이후에는 기록데이터를 활용하여 본인의 트레킹 코스를 리뷰할 시간을 가진다.

모집인원은 80명이고 참가신청은 전화(02-2222-2681) 또는 하나투어 홈페이지의 관련 기획전을 통해 선착순 접수 가능하다. 교육 참가자들에게는 코오롱스포츠 20% 할인카드 및 멀티스카프를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교육종료 후 현장 추첨을 통해 코오롱스포츠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참가비는 중식 포함하여 1만원이다.

한편, 하나투어는 전문가의 동행 하에 트레킹을 더 의미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전문가 동반 테마여행’을 선보이고 있다. 세계 최초 3극점 7대륙 최고봉을 등정한 허영호 대장이 동행하는 상품으로, ‘성도/여강 호도협&옥룡설산 나시족의 길 트레킹 5일’ 상품이 10월 23일, ‘돗토리 다이센(1,709m) 4일’상품이 12월 6일 출발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