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이 귀연기자) 극심한 미세먼지가 지속돼 현대인들의 고민이 깊어지는 요즘, 가전•가구 전문 렌탈 브랜드 스마트렌탈(대표 문성광)이 이달 말부터 홈케어 전문가 ‘스마트 닥터’가 방문해 미세먼지로 인해 오염된 제품과 주변 공간까지 관리해주는 ‘스마트 홈케어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스마트 홈케어 서비스’의 첫 번째 상품으로 ‘삼성전자’와 손잡고 ‘에어드레서 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 상품은 ‘삼성 에어드레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항상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꾸준히 관리해 주는 서비스이다.
‘에어드레서 케어 서비스’는 안전한 관리 용품(바이러스, 세균 등을 99% 제거하는 무독성 살균제)을 적극 사용하며, 전문 장비(독일 브랜드 LURA)와 체계적인 지식을 갖춘 홈케어 전문가 ‘스마트 닥터’가 고객의 집에 정기적으로 방문해 제품 클리닝, 미세먼지 필터교체부터 아로마 공간케어까지 진행된다.
또한, 상품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고객 프로모션도 마련된다.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삼성 에어드레서’를 렌탈 주문 시 40만 원 상당의 ‘에어드레서 케어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미 제품을 보유 중이고, ‘에어드레서 케어 서비스’만 희망하는 고객의 경우 ‘멤버십’ 상품을 가입하면 된다. 가입은 스마트렌탈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스마트렌탈 관계자는 “지속되는 미세먼지 영향으로 공기청정기 뿐만 아니라 에어드레서를 찾는 고객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라며 “특히 미세먼지와 관련된 제품들은 필터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안전하고 체계적인 홈케어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높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삼성 에어드레서는 업계 최초로 의류 케어 전문 필터를 탑재해 강력한 ‘제트 에어’와 ‘제트 스팀’으로 미세먼지를 털어내고, 미세먼지 필터로 털어낸 먼지까지 제거해 미세먼지 전용 코스를 사용하면 25분 내에 미세먼지의 99%까지 제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