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의 여왕’ 윤미래, 2019 첫 발라드 ‘잊어가지마(Prod. 로코베리)’ 음원차트 상위권 장식..

387

(미디어원=이 귀연기자) 30일 오후 현재 윤미래의 새 싱글 ‘잊어가지마(Prod. 로코베리)’가 음원 사이트 소리바다, 카카오 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벨소리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을 달리고 있다. 이 외 다른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도 상위권을 두루 장식하며 명불허전 보컬퀸의 귀환을 알렸다.

이번 싱글은 윤미래가 지난해 7월 발매한 솔로앨범 ‘GEMINI2’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이자, 그녀가 올해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통 발라드 곡으로 발매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보컬리스트 케이시가 가창한 ‘잊어가지마’와 동명의 리메이크 곡인 이번 신곡은 사랑했던 아름다운 기억들을 잊지 않길 바라는 애틋하고 절절한 마음을 윤미래 특유의 깊은 감성으로 재해석하며 또 다른 느낌으로 재탄생했다.

특히 ‘태양의 후예’ OST ‘Always’, ‘괜찮아, 사랑이야’ OST ‘너를 사랑해’ 등을 함께 작업하며 믿고 듣는 협업을 완성해 온 윤미래와 대세 듀오 로코베리의 또 한 번의 콜라보로 더욱 기대를 모아왔다.

실제 로코베리가 기획 단계부터 염두에 두었던 윤미래의 독보적인 음색과 풍부한 성량, 흔들림 없는 가창력이 역대급 시너지를 발휘하며 계속해서 리스너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차트 롱런을 예감케 했다.

한편, 윤미래의 반가운 귀환을 알린 새 싱글 ‘잊어가지마(Prod. 로코베리)’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