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필라테스‘필라테스디엘라수내&서현센터’, 목적성에 부합하는 전문 케어 시설

662

필라테스란 과거 20대 여성들의 전유물처럼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어린이부터 고령층의 노인들까지 아우르는 ‘포용력 넓은 운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조셉 필라테스가 이 운동을 ‘재활’ 목적으로 고안했다는 것만 봐도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는 걸 알 수 있다. 실제로 요즈음에는 다이어트와 같은 관리적 목적은 물론, 허리디스크 개선 등의 재활 목적이나 출산 후 녹초가 된 몸을 다시 일으키기 위해 필라테스 기관을 찾는 이들도 쉽게 볼 수 있다.

‘필라테스디엘라수내&서현센터’는 아카데미를 기반으로 한 주기적인 세미나를 통해 체계적인 강사 교육과 전문화된 지식으로 재활, 골프, 임산부, 산후관리, 다이어트까지 다양한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필라테스 전문 기관이다.

필라테스디엘라는 100% 기구를 활용하며, 통증 케어와 자세 교정을 목적으로 하는 1:1 개인레슨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필라핏(PilaFit) 프로그램, 골프를 즐겨 치는 일반인과 선수를 위한 골프 필라테스, 건강한 임신과 행복한 출산을 위해 진행하는 임산부 필라테스, 출산 후 늘어진 뱃살과 떨어진 체력을 증진하기 위한 산후 필라테스, 척추 측만과 체형 교정을 원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재활 필라테스 등 다양한 목적성에 부합하는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수강생의 건강한 삶이지속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필라테스디엘라는 보다 전문적인 필라테스 교육을 확충하고자 병원, 대학교 등 여러 단체와 협력 관계를 맺고 있으며 석사,박사 과정을 거친 운동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수업의 질을 높이고 있다.

센터를 책임지고 있는 탁슬기 실장은 “생활 습관에 따라 체형이 변하고 운동을 통해 건강을 해칠 수도, 지킬 수도 있기에 개인에 맞춘 전문 프로그램으로 회원들의 건강을 관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라며 “변화하는 생활습관과 그에 따른 통증에 관해 끊임없이 연구하여 회원들의 건강지킴이가 될 수 있도록 이 초심을 잃지 않으려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