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GCSI선정 2019년 `글로벌 고객만족도` 1위 항공사

492

(미디어원=권호준 기자) 대한항공이 15년 연속 글로벌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항공운송서비스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대한항공은 지난 20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2019년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우수기업`시상식에서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글로벌고객만족도(GCSI)`는 글로벌경영협회와 다국적 컨설팅그룹인 일본능률협회컨설팅에서 고객 만족도를 측정하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고객 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등의 요소를 평가해 매년 부문별 최우수기업을 선정한다.

대한항공은 편리한 글로벌 노선망, 고품격 서비스, 차세대 항공기 도입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대한항공은 지난 2005년부터 15년 연속 GCSI선정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 최우수기업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자료제공:대한항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