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이 휠라 공식 웨이보를 통해 또 한번 훈훈한 비주얼과 우월한 피지컬을 뽐냈다.
지난 25일 휠라(Fila)는 웨이보 공식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새로운 여름 화보를 게재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휠라가 퍼플 색상을 중심으로 우주 테마가 적용된 북두칠성 등 별자리와 우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해 출시한 ‘보이저 컬렉션(Voyager Collection)’의 티셔츠, 슈즈를 착장 한 멤버들의 개인 전신컷과 그룹 컷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
그중에서도 지민의 우월한 피지컬과 훈훈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민은 보라색 반팔 티셔츠에 블랙진, 그레이 톤의 슬립 온 슈즈를 신었다. 고개를 살짝 돌려 옆을 응시하고 있는 지민의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이 눈길을 끈다.
우월한 자태와 신비로움을 뿜어낸 지민의 모습에 팬들은 “와 지민이 비율 봐 다리 길이가 우월하다”,”모델 포스 지민 피지컬, 비주얼, 분위기 모두 완벽해”, “지민이 팔색조 매력 시크한 모습도 멋지다”, “신비로운 눈빛에 빠져들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민이 속한 오는 방탄소년단은 오는 6월 14일 팬 아미(ARMY)와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교감하는 ‘온 택트(On-contact) 공연’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