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광고플랫폼 GQCN 한국거래소 상장 발표

609

광고플랫폼 골드큐알이 기존 GQC를 골드큐알엔(GQCN)으로 리브랜딩하여 거래소 포블게이트에 상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포블게이트는 골드큐알 재단의 요청으로 기존 GQC의 골드큐알엔(GQCN) 리브랜딩 스왑을 지원한다. 스왑 비율은 10대 1이며, 9월 6일 오후 4시 GQC의 거래 지원을 종료한다. 또한 오는 9월 8일 오후 4시를 기점으로 GQCN의 거래를 오픈한다.

 

이번에 리브랜딩을 진행하게 된 골드큐알(GQCN)은 광고주와 회원 간의 ERC20 코인을 보상받거나 실시간 거래소 시세에 맞춰서 광고주들이 나눌 수 있는 방식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여 선보인 신개념 광고플랫폼이다.

 

회원들이 광고를 시청하면 코인을 보상으로 받고 실시간으로 거래소 시세에 맞춰서 자유롭게 거래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전세계 최초로 실시간 이더리움, GQCN 시세만큼 직접 보상받고 사용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실시간 거래되는 포인트를 코인으로 보상받을 수 있어 기업과 홍보가 필요한 모든 곳에 큰 이슈가 될 것”이라면서 “온, 오프라인 통합시스템을 장착한 APP플랫폼인 만큼 자유도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골드큐알(GQCN) APP플랫폼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추천 가입 시 코인을 당사자와 추천인에게 각각 10개씩 자동 지급해 기부 참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