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네이처컬렉션’과 협업해 오천만알바 프로젝트 ‘네컬소문러 편’을 실시하고, 아르바이트 지원만 해도 네이처컬렉션 2천원 기프트카드를 100% 증정하는 등 파격 혜택을 선보인다.
네이처컬렉션은 LG생활건강이 운영하는 공식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 더페이스샵 색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 외 ‘닥터벨머’, ‘예화담’, ‘비욘드’ 등 LG생활건강의 다양한 뷰티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알바천국은 오천만알바 프로젝트 네컬소문러 편을 통해 SNS 등 온라인으로 네이처컬렉션의 신제품 리뷰와 신규 가입 혜택을 소문내는 ‘네컬소문러’ 알바생 10명을 모집한다. 아르바이트 근무가 완료되면 알바비 10만원과 피부 톤을 뽀얗게 밝혀주는 네이처컬렉션 신제품 ‘fmgt 스킨필터베이스 톤업 본품(35ml)’이 제공된다.
알바천국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고 네컬소문러 활동을 펼칠 개인 SNS 주소를 입력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네컬소문러 지원 후 ‘룰렛 돌리기’ 게임에 참여하면 즉석에서 ‘네컬체험단’ 선정 여부도 확인할 수 있다. ‘네컬체험단’은 총 2천명으로, ‘fmgt 스킨필터베이스 톤업(15ml)’과 함께 전국 네이처컬렉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사용 가능한 ‘2천원 기프트카드’를 지급받게 된다. 제품 수령 후 2주 이내 네이처컬렉션 공식몰에 리뷰를 작성하면 ‘3천원 기프트카드’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번 프로젝트는 아르바이트 지원만 해도 네이처컬렉션 2천원 기프트카드를 100% 획득할 수 있고, 모든 혜택은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참조.
한편, 알바천국은 오천만알바 프로젝트를 통해 Z세대의 관심이 높은 트렌디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지속하며 오직 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획기적인 알바 자리를 선보이고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네컬소문러 편은 오천만알바 프로젝트 최초로 모든 지원자에게 혜택을 제공해 여느 때보다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며 “초간단 업무에 파격적인 급여를 갖춘 꿀알바와 네이처컬렉션의 신제품 체험 기회를 동시에 만나보시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