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X오비맥주 OMG, 오천만알바 ‘고소한 OMG 특곰대 체험 편’ 진행

■ 오비맥주 OMG 제휴, 오천만알바 프로젝트 실시…알바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알바자리 선봬 ■ 오는 23일까지 알바생 30명 모집, 알바비 10만원 지급…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오비라거 굿즈 3종’ 증정

483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오비맥주’의 신제품 발포주 ‘오엠쥐(OB Multi Grain, 이하 OMG)’ 함께 오천만알바 프로젝트 ‘고소한 OMG 특곰대 체험 편’을 실시한다.

오천만알바 프로젝트는 오직 알바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알바자리로, 색다른 아르바이트 근무 경험과 파격적인 급여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알바천국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오는 23일까지 프리미엄 곡물 발포주 OMG를 알릴 특곰대 체험단 알바생 30명을 모집한다.

특곰대 체험단으로 선정된 알바생은 하루 동안 시음, 플로깅, 판촉 등 행사에 참여해 OMG의 캐릭터 ‘랄라베어’와 함께 OMG를 홍보하고 10만 원의 알바비를 지급받는다.

오천만알바 프로젝트 지원 방법은 간단하다. 알바천국 이력서를 등록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 동기를 작성하면 된다. 매일 출석체크에 참여하고, 앱 푸시 수신 등을 설정하면 특곰대 체험단으로 선정될 확률이 높아진다.

아쉽게 알바생으로 선정되지 못한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스터 ▲글라스 ▲혼술 플레이트 세트 등으로 구성된 ‘오비라거 굿즈 3종’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참조.

알바천국 관계자는 “높은 급여와 이색 아르바이트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는 오천만알바 프로젝트는 오직 알바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며 “OMG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특곰대 체험단에 최종 선정되지 못하더라도 100명에게 굿즈 선물이 주어지니 꼭 지원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