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인기 공고를 한 눈에, 조회∙지원∙지역별 알바 TOP100! 알바천국, ‘알바랭킹’ 서비스 오픈

■ 매일 인기 알바 순위 보여주는 ‘알바랭킹’ 서비스 새롭게 선보여 ■ 지역, 조회 수, 지원 수 등 기준에 따라 다양한 업직종 알바 채용공고 인기 순위 제공

385

(미디어원)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매일 인기 알바 순위를 보여주는 ‘알바랭킹’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알바랭킹 서비스는 구직자의 공고 탐색 및 지원 활동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존의 공고 분류에서 만나볼 수 있는 리스트 형태의 채용공고가 아닌 매일 갱신되는 인기 순위로 다양한 업직종의 채용공고를 탐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알바랭킹은 공고 조회 수, 지원 수에 따라 매일 업데이트 된다. 모바일 앱 내 알바랭킹 탭을 클릭하면 조회 수, 지원 수 등 기준에 맞춰 다양한 업직종의 채용공고를 1위부터 100위까지 인기순으로 만나볼 수 있다. 원하는 지역을 설정하면 해당 지역 내 인기있는 공고를 1위부터 50위까지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알바랭킹 알림 설정 시, 매일 업데이트되는 인기 채용공고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알바랭킹은 하루에도 수만 건 이상 등록되는 알바 공고 중 구직자의 조회 및 지원을 기준으로 가장 인기 있는 공고만 선별해 보여주는 서비스”라며 “알바천국을 이용하는 개인 회원들에게 구직 편의는 물론 새로운 재미도 안겨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