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여름방학 알바 채용관’ 서비스 시작

307

– 테마∙워터파크, 호텔∙리조트 등 여름철 인기 알바자리 모은 ‘여름방학 알바 채용관’ 운영

– 채용관 상단 ‘PICK 공고’, 높은 급여와 복지혜택 갖춘 공고 선별 제공

(미디어원)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2023 여름방학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시작하고 오는 8월까지 관련 알바자리 구직을 지원한다.

여름방학 알바 채용관은 여름방학 기간에 근무하기 적합한 여름 특화 업직종 공고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여름 특화 업직종은 총 6개로, ▲테마∙워터파크 ▲호텔∙리조트 ▲사무보조 ▲카페∙디저트 ▲매장관리∙판매 ▲입출고∙물류 등이다.

채용관 상단에서는 알바천국이 선별한 ‘PICK 공고’를 모아 제공한다. 식사 제공 등 복지혜택을 갖추고 급여가 높은 공고를 우선적으로 보여줘 효율적인 여름방학 알바 구직을 돕는다.

현재 알바천국 여름방학 알바 채용관에서는 약 9만 7000건(6월 20일 16시 기준)의 알바 채용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참조.

알바천국 관계자는 “알바천국의 여름방학 알바 채용관에서는 여름철 인기 알바를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다”이라며 “채용관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조건의 여름방학 알바를 쉽고 빠르게 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