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연휴 가족 여행지는 키자니아 부산! 추석 연휴 가족 특별 이벤트 및 혜택으로 ‘가득’

14

(미디어원)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이 다가올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키자니아는 채 가시지 않은 더위와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추석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먼저 9월 13일부터 18일까지 5층 중앙광장에서 펼쳐지는 ‘추석 윷놀이 대회 with 웅진씽크빅’은 가족들이 함께 전통 놀이를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윷놀이 말판에 다양한 미션 활동이 추가돼 있어 더욱 즐겁다. 모든 참가자에게 웅진씽크빅의 ‘한걸음 경제 샘플북’을 증정하며, 우승 어린이에게는 5키조를, 2위를 한 어린이에게도 2키조를 추가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지난 8월 팝업 이벤트 시 많은 사랑을 받은 ‘우리 꽃 생화 꽃다발 만들기’ 체험이 9월 13일부터 29일까지 이어진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함께 하는 이벤트로, 소국 꽃다발을 만들며 플로리스트 직업에 대해 알아갈 수 있다.

지출이 많은 추석 연휴,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9월 13일부터 9월 30일까지 성인 1명 유료 결제 시 동반 성인은 무료 입장할 수 있다. 또한 동백커피 음료권 2매를 제공하는 ‘가을 동백 패키지’는 2인 가족 이용권을 포함하여 오전권 58,000원/ 오후권 45,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연극 ‘불편한 편의점’ 경품 이벤트는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입장 고객 중 15명을 추첨해 1인 2매의 관람권을 증정한다.

키자니아 부산 관계자는 “이번 추석 연휴에는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실내 환경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연휴에 키자니아 부산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키자니아 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고객센터 (1544-511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