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자카르타 서프라이즈 특가’ 진행

(티엔엘뉴스=강정호기자) 인도네시아 국영 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www.garuda.co.kr 은 ‘자카르타 서프라이즈 ) 특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 출발, 자카르타 행 편도특가를 2월 11일부터 3월 31일까지(출발기간) 39만원(세금 및 유류할증료 별도)이라는 파격가격으로 진행한다.
또 인천 출발, 자카르타 행 왕복특가도 2월 23일부터 3월 31일까지(출발기간) 진행한다. 티켓 유효기간이 14일인 경우에 50만원(세금 및 유류할증료 별도), 티켓 유효기간 21일 경우에는 59만원(세금 및 유류할증료 별도)이다.
편도특가와 왕복특가 모두 자카르타 직항편만 적용되고 공동운항편은 사용할 수 없다. 또 어린이 요금적용이 가능하고 인도네시아 타지역 국내선 연결시 add-on 요금이 부과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데와 라이 지점장은 “이번 자카르타 행 서프라이즈 파격 특가는 자카르타에 방문 예정인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이번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자카르타 서프라이즈 특가를 많은 고객들이 이용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국영 항공사로서 1949년 첫 운항을 시작으로 60여년의 역사를 지닌 베테랑 항공사이다. 특히, 기내입국서비스인 IOB(Immigration On Board) 서비스를 통해 기내에서 모든 입국 수속이 종료되므로 도착 후, 비자발급, 여권 확인 등의 별도의 입국 수속 절차 없이 곧바로 입국하는 서비스를 세계최초로 제공하고 있다.
문의: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080-773-20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