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엘뉴스=강정호기자)크루즈 전문 기업, 크루즈 인터내셔널은 한국 시장에서 급성장 하고 있는 크루즈 수요에 발맞춰 관련 상품을 소개 하는 “2012 제 2회 크루즈 워크샵”을 4월 17일 롯데호텔 2층 아테네 가든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회 째 진행되는 이 행사는 여행업계의 신 수익 모델로 각광받고 있는 크루즈와 관련된 최신 정보와 각 크루즈 선사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크루즈 산업 분야에서는 한국 최초로 워크샵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선사별로 심도 있는 상담을 할 수 있는 1:1 데스크가 상시 운영되며 매 시간마다 프레젠테이션 일정이 짜여 있어 브랜드의 특징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워크샵은 급성장 하는 크루즈 수요와 더불어 고급 크루즈를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6성급 크루즈에 대한 이해와 판매를 돕기 위하여 초점을 맞췄으며, 전 세계를 통틀어 가장 고급 크루즈로 손꼽히고 있는 실버시, 씨번, 리젠트 세븐시즈, 크리스탈, 오세아니아 크루즈가 참가하여 한국 시장에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크루즈 전문가들과 직접 1:1 상담을 통해 크루즈를 보다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또한 크루즈 인터내셔널의 명품 여행 시장 저변 확대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크루즈 선사뿐만 아니라 부탄을 비롯하여 태국, 푸켓 등 전 세계 25개의 럭셔리 리조트를 운영하는 리조트 그룹 “아만 리조트 (AMAN RESORTS) 가 참가하여 국내 명품 여행 시장의 폭을 한층 더 넓힐 수 있는 워크샵이 될 전망이다.
▲러시아 푸틴 대통령의 전세크루즈로 유명세를 탄 초호화 크루즈의 대명사 실버시 크루즈를 비롯하여, ▲크루즈 업계로써는 최초로 항공권과 크루즈 출발 전 호텔 숙박까지 모두 포함하는 진정한 올 인클루시브를 실현하는 리젠트 세븐시즈 크루즈, ▲18년 연속 세계 최고의 크루즈로 선정된 크리스탈 크루즈, ▲가장 트렌디한 크루즈 선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오세아니아 크루즈, 그리고 ▲세계적인 명품 루이비통과 모엣헤네시의 LVMH 그룹이 인수의사를 보여 화재를 모은 아만 리조트 그룹 등이 참가한다.
여행업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워크샵은 신청을 통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크루즈 인터내셔널 홈페이지 ( www.cruise.co.kr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크루즈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유명 크루즈 선사들의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크루즈 전문 기업이다. 크루즈 인터내셔널은 대한민국 최대의 크루즈 포탈 사이트인 www.cruise.co.kr 을 비롯하여 전국 400여 개 크루즈 판매 회원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국내 크루즈 시장의 선도기업으로 국내 명품 여행시장 개척을 주도하고 있으며, 세계 유명 선사들과 지속적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국내 크루즈 시장 및 럭셔리 여행 시장의 저변을 확대시키고 新 여행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기여하고 있다.
문의: 크루즈 인터내셔널
전화: 02-775-0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