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여행, ‘내일로 가는 2012 유럽 배낭여행 설명회’ 개최

(티엔엘뉴스=강정호기자) 대학생 버킷리스트 1위! 유럽 배낭여행! 2012년 여름 배낭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배낭여행자들의 관심과 문의가 벌써부터 뜨겁다. 알차고 똑똑한 여행을 위해서라면 선배여행자들이 마련한 설명회를 십분 활용해보자. 설명회 참가비는 무료이지만 값으로 따질 수 없는 유용한 배낭여행 실전 정보 및 알찬 자료를 얻을 수 있으며, 무엇보다 무료 선물까지 빵빵하기 때문!
지난 17년 연속 배낭여행 상위 여행사로 자리매김한 내일여행이 ‘내일로 가는 2012 배낭여행 大설명회’를 진행한다. 내일여행이 주관하고 에띠하드항공, 싱가포르항공, 루프트한자가 후원하는 ‘내일로 가는 2012 유럽 배낭여행 大설명회’는 오는 4월21일(토) 건국대학교를 시작으로 28일(토) 부산대학교, 계명대학교까지 총 세 번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설명회 참가 신청은 내일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선착순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
이번 유럽 배낭여행 설명회에서는 배낭여행 선택 요령과 여행 준비, 여행시 주의사항 및 세부 정보, 여행 노하우 등 유럽 배낭여행에 꼭 필요한 정보들을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럽 배낭여행과 관련한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평소 궁금했던 모든 내용들을 확인 할 수 있어 배낭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내일여행 대표 배낭여행 브로셔인 2012년 최신 <Out of Korea>와 <지구를 걷자> 네임텍, 여권커버를 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하며 특히, 설명회 참가 신청 확정시 발행되는 응모권 추첨을 통해 각 회차별로 150만원 상당의 유럽 왕복항공권과 130만원 상당의 유레일패스 1등석, 60만원 상당의 영국철도패스 1등석 등 유럽 배낭여행 최고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올해에는 누구나 한번쯤 꿈꿔봤을 매력적인 여행지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나보자. 배낭여행 준비를 위해 설명회에 참가한 당신에게 행운의 경품이 증정될지도 모르는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