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엔엘뉴스=김남지기자) ‘버드’라는 여행모임은 10년이상된 여행과 레저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모임이다. 버드는 여행전문가도레저 전문가도 아닌 단지 여행과 레저를 사랑하는 모임이다. 가족으로 구성된 버드는 꾸준한 여행관련 모임과 교류를 통해 대한민국 여행문화의 선두주자로 자리메김하고 있다.
버드의 장보윤 회계는 ’10년 이상 모임이 지속될 수 있었던 이유는 여행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버드모임 팀원간 주기적인 여행을 통g한 공감대 형성이 많이 작용했던 것이 크다’고 말했다.
버드는 오는 10월 홍콩여행 및 홍콩 가정 탐방을 통해 문화체험과 한국문화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로 삼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 이번 버드의 여행은 홍콩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7일간 홍콩 대장정에 돌입한다.
홍콩현지의 가정방문을 기획한 버드의 백창성 대표는 ‘여행을 단지 먹고 놀고 즐기는 것으로만 끝내는게 아니라 몸으로 문화를 체험하고 느끼는 것이 진정한 여행의 묘미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버드는 이번 여행기획에 도움을 준 홍콩의 ○○증권 류한석씨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뜻을 내비췄다.
버드는 앞으로 여행에 대한 지속적인 정보와 소식을 전해주고, 여행과 레저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김남지기자 namji777@hanmail.net>
코스모스팜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