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열차 발권, 진짜 급한데!! 대책이 없다?

( 티엔엘뉴스=강정호기자)독일철도청 한국 GSA 유레이드코리아는 여름 성수기 동안에 인기구간에 몰리는 유럽열차 예약발권 이벤트를 오는 6월부터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지난 상반기에 진행된 DB 쿠폰 이벤트에 이어 성수기에도 계속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6,7월 두 달 동안 매출이 아닌 발권요청을 한 인원을 기준으로 순위를 매겨 와인 및 담당자별 유럽팀에 피자+콜라,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회사 오픈 이후로 철도패스판매보다는 유럽 내 저렴한 열차 구간권 및 패스 소지자를 위한 열차예약에 주력해온 유레이드코리아의 이번 프로모션은 한나라 일주 여행자가 증가함에 따라 이에 따른 여행 트랜드에 맞춰 올 성수기 역시 저렴한 유럽내 할인 구간권 판매 증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유레이드코리아 엄정덕 계장은 “올해 유럽 열차 시장은 철도패스 할인보다 일반 구간권으로 이동하는 여행자들이 눈에 띄게 증가하였다. 실제 이른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할인권은 물론 정상요금까지 솔드아웃 될 정도로 조기예약자가 증가함에 따라 이번 여름 성수기 또한 인기구간의 예약석 확보는 더욱 어려워질 것으로 보인다. 이에 올해는 패스소지자 요금보다는 누가 좌석을 원하는 날짜에 제대로 확보하여 계획한 일정대로 무사히 여행을 마치느냐에 따라 여행사 담당자의 대처도 중요하다고”고 본다고 말하며 담당자들이 더욱 고객의 열차예약에 신경을 써 줄 것을 당부했다.
독일 내 저렴한 할인구간권 및 유럽 내 패스소지자열차 예약과 온라인 이티켓에 대한 문의는 독일철도청 한국 GSA 유레이드코리아로 문의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