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2014 가을·겨울 시즌 상품설명회 진행

(미디어원=허세중 기자) 아웃도어브랜드 K2 는 지난 8 월 26 일부터 27 일까지 ,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전국 대리점 점주 및 판매사원을 대상으로 ‘K2 2014 F/W 시즌 상품 설명회 ’ 를 진행했다 .

이틀에 걸쳐 진행된 이번 설명회에는 전국 K2 대리점 점주 및 판매사원 등 약 500 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년 하반기 브랜드 전략 소개 및 가을 / 겨울 시즌을 겨냥한 K2 의 의류 , 등산화 , 용품 등 전 제품에 대한 교육이 진행되었으며 , 제품의 보완점이나 신제품 개발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 또한 지난 해 우수 매장에 대한 시상을 진행하는 한편 , 올해 사업 현황과 목표를 발표하기도 했다 .

K2 는 아웃도어 브랜드답게 자연을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강원도 평창에서 목장체험 , 래프팅 , 골프 등과 같은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따로 마련했다 . 이와 같은 특별한 상품 설명회를 통해 K2 는 아웃도어를 즐기는 직원과 점주 및 판매사원들이 함께 만들어 가는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K2 는 상품 설명회를 통해 가을 산행을 겨냥한 주력 제품인 신제품 등산화 ‘ 뮤토 ’ 뿐만 아니라 지난 S/S 시즌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 플라이워크 ’ 의 소재와 색상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을 선보였으며 , 동절기에 판매할 주력 다운재킷 제품인 알파인 라인의 ‘ 라르티스 ’, 클라이밍 라인의 ‘ 마조람 4’ 을 비롯해 이번 시즌 프리미엄 제품군 출시 및 새로운 디자인과 색상 , 패턴 등을 시도한 버티컬 라인 , 하이킹 라인 , 컴포트 라인의 신제품들을 소개했다 . 또한 기능 및 색상 , 디테일 등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키즈 라인과 용품 라인도 함께 선보였다 .

K2 이태학 사업본부장은 “2014 년 가을 / 겨울 시즌에는 아웃도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 백패킹 문화 확산 , 아웃도어 연령층의 확장 등과 같은 변화하는 시장 동향을 반영한 참신하고 뛰어난 사양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 디테일을 살린 디자인과 더 전문화된 기능으로 올 가을도 많은 소비자들이 K2 의 제품들과 함께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 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