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글로벌고객만족도 인증식 11년 연속 1위 기록

( 미디어원 = 권호준 기자 ) 대한항공은 지난 18 일 일본 도쿄에서 일본능률협회 컨설팅 주관으로 열린 ‘2015 글로벌고객만족도 (GCSI) 인증식 ’ 에서 항공여객 운송서비스 부문에서 1 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 대한항공은 2005 년 이후 11 년 연속으로 항공여객 운송서비스 부문 1 위에 오른 것 .

이러한 최고의 서비스로 평가받은 데에는 지속적인 신규 항공기 및 좌석 도입 , 고품격 서비스 , 적극적인 노선 개발 등을 고객들에게서 인정받았기 때문으로 대한항공은 분석했다 .

대한항공 관계자는 “ 글로벌 항공사로서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을 가장 중요한 목표로 삼아 서비스 향상을 위한 변화와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해 나갈 계획 ” 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