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캄보디아 가이드 서비스 교육 실시


(미디어원=이상술 기자)㈜ 모두투어네트워크 ( 사장 한옥민 ) 가 동계시즌 동남아 최고 인기 여행지중 한 곳인 캄보디아 씨엠립과 앙코르왓 현지 가이드에 대한 대대적인 서비스 교육을 실시 했다 .
지난 25 일부터 27 일까지 3 일에 걸쳐 씨엠립의 소카라이 호텔 내 연회장에서 약 90 여명의 현지 가이드를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교육은 모두투어 고객만족부 김혁 부서장이 직접 진행했으며 가이드 외에도 7 개의 현지 랜드사 직원도 참가해 서비스 개선과 고객만족을 위한 교육이 집중적으로 이루어졌다 .

– 동계 성수기 시즌 앞둔 , 서비스 품질 향상 교육
– 효과적인 성수기 진행과 고객감동 실현
캄보디아의 최대 성수기인 동계시즌을 앞두고 가이드 확보 및 가이드 서비스 개선을 최우선으로 한 이번 교육은 종합적인 현지 가이드 및 거래처 직원들에게 서비스 교육을 통해 효과적인 성수기 진행과 고객감동을 실현할 수 있는 전문적인 교육으로 진행됐다 .

한편 모두투어는 12 월 중순부터 캄보디아 앙코르왓항공 (K6) 전세기 상품 , 베트남 연계 상품 , 국적항공사를 이용한 부정기편등을 이용해 매해 동계시즌 수요에 비해 공급이 부족한 캄보디아 상품을 대폭 강화해 판매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