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함께 하는 여행(Going Places Together)’ 론칭


( 미디어원 = 이상술 기자 )5 성급 항공사 카타르항공 (www.qatarairways.com/kr) 은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 함께 하는 여행 (Going Places Together)’ 을 론칭했다고 14 일 밝혔다 .

– 12 월 9 일 , 미국 뉴욕서 기자 간담회 통해 신규 브랜드 캠페인 ‘ 함께 하는 여행 ’ 공개

카타르항공은 9 일 ( 현지시각 ) 미국 뉴욕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를 통해 신규 브랜드 캠페인 및 슬로건 ‘ 함께 하는 여행 ’ 을 발표했다 . 이번 캠페인 론칭은 카타르항공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것으로 , 브랜드 혁신 및 항공 산업 리더로서의 입지 강화를 위한 메시지 전략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

‘ 함께 하는 여행 ’ 캠페인은 일이나 가정을 위해서든 , 혹은 또 다른 모험을 위해서든 다 함께 화합해 큰 일을 달성하자는 의미로 , 고객들에게 꿈과 포부를 이루기 위한 여행을 할 수 있게끔 장려한다 .

이번 캠페인의 핵심 컨셉은 카타르항공이 세계 153 곳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173 대의 최신 항공기를 통해 물리적 · 감성적으로 사람들을 이어준다는 ‘ 연결성 ’ 이다 . 이는 카타르항공기에 탑승하는 모든 승객들이 경험하게 되는 승무원들의 친절하고 따뜻한 서비스와도 일맥상통한다 .

살람 알 샤와 (Salam Al Shawa) 카타르항공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 수석 부사장은 “ 카타르항공의 새로운 캠페인 ‘ 함께 하는 여행 ’ 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화합하자는 우리 브랜드의 핵심 가치가 담겨있다 ” 며 “ 우리는 고객들의 여행의 일부분임을 자각하고 보다 큰 업적을 달성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 ” 이라고 말했다 .

아크바르 알 바커 (Akbar Al Baker) 카타르항공 그룹 CEO 는 “ 이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론칭은 카타르항공의 여정에 새로운 시대가 열렸음을 의미한다 ” 며 “ 카타르항공의 새로운 캠페인이 고객들로 하여금 소중한 사람과 함께 새로운 장소와 기회를 탐험하는 자신만의 여행을 시작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길 바란다 ” 고 전했다 .

카타르항공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은 8 일 ( 현지시각 ) 도하에서 카타르 국내 신문 , 아랍 소셜 미디어 채널 , 카타르항공 본사 빌딩 외부 광고 등을 통해 처음 공개됐다 . 이어 카타르항공은 미국 뉴욕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를 통해 새로운 TV CF 와 지면 광고를 공개했으며 , 참석한 외신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 카타르항공의 새 광고 캠페인은 타임스퀘어 빌보드 , 뉴욕타임스 , 카타르 TV, 걸프 타임스 등을 통해 온에어 됐다 .

[ 카타르항공 소개 ]
18 년 전 첫 취항 이래 전 세계에서 가장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항공사인 카타르항공은 카타르 도하를 기점으로 현재 173 대의 최신 항공기로 유럽 , 북 〮 남미 , 아시아 , 중동 , 아프리카에 걸쳐 153 개의 주요 비즈니스와 레저도시로 운항하고 있다 . 카타르항공은 2015 스카이트랙스 어워드에서 ‘ 올해의 항공사 ’, ‘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 ’ 및 ‘ 최고의 중동 항공사 ’ 3 관왕에 올랐다 . 카타르 항공의 ‘ 올해의 항공사 ’ 수상은 세 번째다 .

카타르항공은 원 월드 얼라이언스의 회원사이며 , 이 항공 동맹은 스카이트랙스로부터 2015 년 ‘ 최고의 항공 동맹 ’ 으로 3 년 연속 선정되었다 . 카타르항공은 중동 메이저 항공사로는 처음으로 원 월드 얼라이언스에 가입해 카타르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전 세계 150 여 개 국가의 약 1 천 개의 공항에서 매일 14,250 개의 항공편을 제공하고 있다 .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카타르항공 화물은 도하 허브 공항을 통해 세계 40 여 이상의 화물 운송지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 전 세계 150 여 개의 주요 비즈니스와 레저도시로 173 대의 항공기를 운항하고 있다 . 카타르항공 화물기는 현재 에어버스 330 6 대 , 보잉 777 화물기 8 대 , 보잉 747 화물기 1 대를 보유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