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 국가고객만족도 (NCSI) 3 년 연속 1 위 선정
㈜ 하나투어 ( 대표이사 김진국 ) 가 20 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6 국가고객만족도 (NCSI) 1 위 기업 인증식 ’ 에서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 위 기업으로 3 년 연속 선정됐다 .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NCSI( 국가고객만족도 :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는 고객들에게 제공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평가척도로 , 해당 제품과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해본 고객들의 직접적인 평가를 통해 만족도를 나타낸 지수다 .
하나투어는 ‘ 상품 검색 ’ 과 ‘ 상담 문의 ’, ‘ 예약 및 결제 ’ 등의 영역과 고객인지가치 ( 가격 대비 품질 , 품질 대비 가격적정성 평가 ) 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하나투어는 고객만족은 하나투어의 최우선 목표이자 과제라며 이번 수상을 더욱 잘하라는 고객의 목소리로 알고 , 앞으로도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한편 , 하나투어는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고객만족전담 부서인 CS 혁신부를 구성하고 있으며 , 이를 통해 다양한 소통 채널 확보 , 고객 접점 서비스 강화 , 내부 업무 프로세스 개선 등 다방면의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