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 올 여름엔 ‘ 테마여행 ’ 알리기에 집중
– 식도락 / 시네마 테마여행 소재 광고캠페인 론칭 … ‘ 새로운 여행가치 전할 것 ’
(미디어원=강정호 기자) 하나투어 ( 대표이사 김진국 ) 가 ‘ 테마여행 ’ 을 소재로 한 광고캠페인을 19 일 론칭했다 . 식도락 , 시네마 등 여행과 연계한 각종 테마를 소재로 전방위적 마케팅활동을 펼치며 , 고객들에게 새로운 여행가치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
19 일 하나투어가 공개한 TVCF 는 ‘ 테마가 좋다 , 하나면 된다 ’ 는 슬로건 하에 각각 최현석 셰프와 함께하는 식도락여행 , 유명 영화 촬영지를 돌아보는 시네마투어를 소개하고 있다 . 단순히 관광 명소만 둘러보는 일반적인 여행이 아닌 여행지에서 무엇을 하는지에 초점을 맞춘 특별한 테마여행상품을 통해 , 차별화된 가치에 지갑을 여는 최근 여행 트렌드를 알린다는 의도다 .
실제 하나투어는 최현석 ∙ 오세득 셰프와 함께하는 식도락 테마여행 , 이봉주 선수와 함께하는 마라톤 투어 , 허영호 대장과 함께하는 에베레스트 등반 투어 등 각 분야 전문가와 함께하는 테마상품인 ‘ 그랜드투어 ’ 를 잇따라 출시하는 등 여행상품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 이 중 지난 4 월 출시된 오세득 셰프 동반 다낭 여행상품의 경우 , 출시 한달 만에 예약이 조기 마감되는 등 시장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
박현경 하나투어 IBC 전략총괄팀장은 “ 이번 캠페인은 하나투어가 이전 여행에선 느낄 수 없었던 다양한 가치를 여행상품에 담아내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데 초점을 뒀다 ” 며 , “ 식도락 , 시네마 외에도 레포츠와 축제 , 쇼핑 등 다양한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테마여행상품을 지속 발굴하고 있는 만큼 , 이를 조명할 수 있는 정기적인 마케팅활동을 진행할 계획 ” 이라고 말했다 .
한편 하나투어는 이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는 의미로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
먼저 하나투어 CF 를 감상한 후 개인 SNS 를 통해 공유하고 , CF 감상평을 남기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 만원권 (1 명 ), 국내 특급호텔 2 인숙박권 (10 명 ) 등을 준다 . 그리고 하나투어 인스타그램 (@hanatour_official) 을 팔로우한 후 그간 국내외 여행 중 경험했던 최고의 음식사진과 이에 얽힌 에피소드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 추첨을 통해 오세득 셰프 레스토랑 식사권 또는 국내 특급호텔 레스토랑 식사권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 해당 게시물에는 지정 해시태그 (# 하나투어 _ 테마여행 _ 식도락 ) 를 달면 된다 . 이밖에 하나투어 테마여행 CF 내 소개된 여행지 8 곳 중 가장 기대되는 여행지를 투표하기만 해도 참가자 중 50 명에게 CGV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