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대명레저산업의 비발디파크와 제휴해 일룸의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객실을 마련하는 등 소비자 체험형 프로그램을 확대한다 .
일룸과 비발디파크의 제휴 이벤트는 ‘ 대명을 만나 내 마음이 일룸일룸 ’ 이라는 콘셉트로 소비자들이 숙박 기간 동안 일룸의 가구들을 자유롭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비발디파크 메이플동 내 스위트 타입 객실을 일룸의 가구로 구성 , 두 가지 콘셉트로 6 월 30 일까지 운영한다 .
‘ 공유 ’s PICK! 두근두근 움직이는 객실 ’ 은 수면과 여가생활이 가능한 ‘ 모션베드 ’, 상판을 높여 간단한 식사와 노트북 작업 등이 가능한 ‘ 델타 듀얼 소파 테이블 ’ 등 사용자 생활에 맞춰 기존 가구에 움직임을 더해 활용도를 높인 제품들이 비치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대명 ’s PICK! 와글와글 가족놀이 객실 ’ 은 자녀가 있는 가족이 숙박하는 동안 최적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온 가족이 나란히 누울 수 있는 ‘ 쿠시노 패밀리베드 ’ 및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 미키 · 미니 아코소파 ’, ‘ 미키 피넛형 책상 ’, ‘ 허비 키즈텐트 ’ 등 키즈가구들로 구성했다 . 아이들에게 키즈 가구로 전용 공간을 선사함으로써 부모와 자녀 모두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배려했다 .
이 밖에도 일룸은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와의 스킨십 기회를 적극적으로 늘리기에 나섰다 . 한남동 디뮤지엄에서 휴관일인 월요일을 활용해 육아맘들의 문화 · 사교 활동을 돕는 ‘ 맘스 먼데이 (MOM’S MONDAY)’ 프로그램과 제휴 , 엄마들의 사교 공간에 일룸 키즈가구를 비치했다 .
참가자들은 전시투어 후 일룸의 대표 키즈가구로 꾸며진 유아 놀이 공간에서 보다 편안하게 다른 육아맘들과의 사교 모임을 가지는 동시에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남성 소비자를 위한 제휴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 남성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 루이스클럽 (LOUIS CLUB)’ 과 손잡고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매장에는 리클라이너 소파 ‘ 볼케 ’ 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한편 , 온라인 콘텐츠 커머스몰에서는 루이스클럽 인기 큐레이터가 볼케를 활용한 일상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한다 . 매장 내 체험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 에 업로드 하거나 , 큐레이터의 콘텐츠를 공유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
일룸은 연말 시즌을 맞아 가족단위 여행객이 많이 방문하는 비발디파크에 일룸의 가구가 비치된 객실을 마련함으로써 가족과의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 소비자의 생활을 고민하는 일룸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자 이번 제휴행사를 마련했다며 이 밖에도 일룸은 다양한 접점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 기회를 늘려나갈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