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면도기 브랜드 도루코, 로얄라이프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1840

남자 면도기 브랜드 도루코가 창립 65주년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패션 브랜드 로얄라이프와 콜라보레이션 기념 영상&룩북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도루코 공식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콜라보레이션 기념 컨셉 영상을 보고 퀴즈를 푼 후 개인 SNS를 통해 공유하거나 2020 F/W 컬렉션 룩북 다운로드 후, 도루코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인 #도루코65주년, #도루코로얄라이프 를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등록하는 2가지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콜라보레이션 기념 F/W 컬렉션 영상 및 룩북의 컨셉은 명확하다. 중년의 숙련된 이발사가 로얄라이프 제품을 착용한 MZ세대 손님들을 면도해주는 모습이 화면을 가득 채운다. 이를 통해 남자 면도기 브랜드 도루코와 패션 브랜드 로얄라이프의 특별한 만남을 나타낸다.

이벤트 경품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인 도루코 면도기 패키지(50명), 도루코X로얄라이프 맨투맨 티셔츠(25명), 콜라보레이션 기념 후드티(25명),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100명) 등으로 다양하게 마련되었다.

이 중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도루코 면도기 패키지의 경우는 화장도 형태의 펜던트 목걸이 및 면도용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도루코 관계자는 “트렌디하고 유행에 민감한 요즘 세대와의 교감을 위하여 마련한 이벤트” 라면서 “이번 콜라보 외에도 다양한 스타일의 면도용품과 관련하여 여러 이벤트 기획을 준비하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도루코&로얄라이프 콜라보레이션은 온라인 패션커머스 무신사의 스페셜 이슈를 통해서 선공개 된 바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도루코 페이스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