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의 순례자 경험을 향상하기 위해 세계 최대 수준의 네트워크 제공

마스지드 알하람(홀리 모스크)에 최첨단 디지털 기술을 갖춘 92개 방송국 설치 이 이니셔티브는 MENA 지역의 선도적인 디지털 허브로서의 사우디아라비아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 기여

327
뉴스 제공stc Group

(미디어원) stc 그룹(stc Group)은 인빌딩 솔루션(IBS)을 통해 메카에 가장 광범위한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압둘아지즈(Abdulaziz) 국왕의 기부 펀드에 성공적으로 기여했다. 순례자들의 안전하고 풍부한 경험을 위해 최고 및 최신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사우디아라비아의 지속적인 노력에 발맞추어, stc 그룹은 동급 최고의 서비스와 첨단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메카에서 종료 의식을 수행하는 순례자들에게 원활하고 빠르고 중단 없는 연결을 제공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연결성을 강화하기 위해 stc 그룹은 킹 압둘아지즈 기부(King Abdulaziz Endowment) 프로젝트에 150만 제곱미터를 서비스하는 7개의 통신 타워를 제공했다. 이는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가장 넓은 서비스 면적으로 18,600개 이상의 안테나, 근거리 주파수를 지원하는 800개 이상의 소형 피코셀, 그리고 4곳의 LTE 네트워크 운영자를 위한 92개의 방송국으로 구성되었다. 이러한 기술 및 인프라의 설치는 기부 프로젝트 구역 내에 광범위한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여 뛰어난 네트워크 성능을 보장할 것이다.

또한 stc 그룹은 몇 달 후 5세대 네트워크 서비스 배포에 대한 준비 단계로 중동 최초의 CDD 디지털 분산 안테나 시스템을 설치했다. 그뿐 아니라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의 디지털 허브로서의 사우디아라비아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디지털 인프라를 구축하고 디지털 제품 및 솔루션 개발을 촉진하기 위한 기부 펀드를 조성할 계획이다.

이 이니셔티브는 진보되고 신뢰할 수 있는 세계적 수준의 통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개인과 지역 사회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동시에 점점 더 연결되는 세상을 구축하겠다는 stc 그룹의 약속에 부합한다.

stc 그룹은 움라 시즌 동안 수백만 명의 움라 수행자와 방문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홀리 모스크와 주변 지역의 디지털 준비 상태를 지속적으로 보장하고 있다.

*출처: AETOS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