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오늘의 몬스터 스타’ 현장 할인 이벤트 실시

- 11월 10일까지 개성 있는 코스튬 입고 온 방문객에게 최대 40%의 현장 특별 할인 제공 - 주말과 공휴일에 최고의 몬스터를 뽑는 ‘오늘의 몬스터 스타’ 콘테스트 운영 -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코스튬이 돋보인 콘테스트 1~3등 수상자에게는 특별한 선물 증정

2

(미디어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자신만의 개성 있는 코스튬을 착용하고 방문한 고객들에게 현장에서 파격적인 이용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콘테스트를 통한 다채로운 경험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먼저 레고랜드는 ‘몬스터 캐슬’ 시즌이 진행되는 11월 10일까지 몬스터 또는 자신만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코스튬을 입고 레고랜드를 방문하면, 매표소에서 최대 40%의 이용권 할인을 제공하는 ‘오늘의 몬스터 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현장 할인 프로모션으로 코스튬을 착용한 본인 한정으로 제공되며, 몬스터나 각종 캐릭터 등 상상력과 창의력이 돋보이는 코스튬이면 가능하다. 다만, 머리띠나 팔찌 등 단순한 액세서리 착용은 할인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세트 의상을 착용한 경우만 인정된다. 코스튬을 입은 방문객들은 개성 있는 코스튬을 입는 재미와 몬스터 캐슬 콘셉트의 몰입감이 함께 더해져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레고랜드는 해당 기간 중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코스튬을 입고 온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오늘의 몬스터 스타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해당 콘테스트는 레고랜드에 등장하는 레고 뱀파이어 백작과 함께 무대 위에서 춤을 출 최고의 몬스터를 선발하는 콘셉트로 자신만의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몬스터 코스튬 복장을 한 어린이 참가자를 선발하는 특별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는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레고랜드 캐슬 구역에 준비된 특별 몬스터 스테이지에서 오후 3시에 진행되며, 참가 방법은 오후 12시부터 2시 사이에 해당 장소에서 사전 현장 접수를 진행하면 된다. 단, 12세 미만 어린이만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최대 30명까지 접수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가 진행되면 참가자 어린이들은 1명씩 자신의 몬스터 코스튬을 소개할 기회가 주어지며, 1등 수상자에게는 레고랜드 연간 이용권 골드 패스, 2등과 3등에게는 레고랜드 1일 이용권 및 5만 원 상당의 레고 제품이 제공된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는 올가을 몬스터 축제와 거리 공연으로 가득한 ‘몬스터 캐슬’ 시즌을 선보이고 있다. ‘몬스터 캐슬’은 중세 시대 성을 구현한 레고 캐슬 구역에서 뱀파이어 백작과 스파이더 부인이 레고 몬스터 캐릭터와 함께 춤을 추는 축제를 콘셉트로 하여, 레고랜드 파크 입장부터 시작되는 몬스터들의 환영 파티 ‘열려라 레고랜드’와 어린이들을 위한 미션 챌린지 ‘레고랜드 스탬프 랠리’ 등 풍성한 체험 이벤트와 공연이 매일 펼쳐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과 각종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 및 레고랜드 고객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