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와 떠나는 아주 특별한 허니문’
㈜하나투어(사장 권희석)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동수)와 함께 지난 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2010년 하반기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아주 특별한 허니문’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 프로젝트는 지난 2005년부터 하나투어가 여행업의 특성을 살려 수익의 일부분을 연중 적립한 기금으로 다양한 체험의 기회가 부족한 소외 계층에게 여행을 지원해주는 사회공헌사업이다.
주로 아동,청소년 단체를 중심으로 연 2회 지원하였으나, 점차 다문화 가정, 노인, 저소득층 가정 등으로 확대해나가고 있다.
올해엔 서울 경기지역 저소득층 가정의 부부를 위해 ‘아주 특별한 허니문’을 마련했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간소한 결혼식이나 혼인신고만 하고 허니문을 떠나지 못한 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 부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부부에게는 2박 3일간의 제주도 허니문이 제공되며 섭지코지, 올레길 등 제주 명소 관광과 함께 혼인서약, 소망나무심기 같은 부부 특별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의미 있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자는 오는 31일까지 서울 건강가정지원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추후 심사를 거쳐 내달 10일 최종 40쌍의 부부를 선정, 2박 3일간의 제주도 허니문을 떠나게 된다.
한편, 하나투어는 지난 6월 전국 그룹홈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내 꿈에 날개를 달아줄 여행’이란 주제의 상반기 희망여행 프로젝트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또한 오는 18일에는 사랑의 열매 연예인 홍보대사 ‘굿프렌즈’와 함께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시골 외갓집 체험을 즐기는 신나는 희망여행을 선물할 계획이다.
(문의: 02-2127-1378 / www.hanatou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