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적 브랜드 이미지로 세계시장에 자리매김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과 인터콘티넨탈 호텔 그룹(IHG)은 아웃리거 그룹 브랜드 중 하나인 오하나 와이키키 비치콤버 호텔을 홀리데이 인 와이키키 비치콤버 리조트로 재 브랜딩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명성이 뛰어난 홀리데이 인 브랜드와 하와이안 스타일의 호스피탤리티를 결합시켜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기대한다.
홀리데이 인 와이키키 비치콤버 리조트에 대한 소유 및 경영은 지금과 같이 아웃리거가 맡게 되어 현재 업무 구조에는 변동이 없을 것이라 밝혔다.
아웃리거 그룹의 CEO는 “브랜드의 명성과 최고의 고객 경험을 선사하는 홀리데이 인과 함께 리브랜딩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자랑스러우며, 이번에 새롭게 탄생되는 홀리데이 인 와이키키 비치콤버 리조트를 통해서 아웃리거의 전설적인 호텔 경영 방식을 IHG의 프라이오리티 (priority) 클럽 리워드 (reward)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되어 있는 5천 2백만 멤버들에게 어디에서도 경험해 보지 못한 패키지를 선사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하와이, 태평양, 아시아 지역의 고급 레저호텔과 리조트 콘도미니엄들을 경영하는 동시에,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할 수 있는 아웃리거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또한, 이번 계약은 퀄리티 향상 및 세계적인 입지 추구를 비롯한 현대적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홀리데이 인의 노력이기도 하다.
세계적 규모의 홀리데이 인 리론칭은 호스피탤리지 산업 중 최고 규모이며, 지난 2007년 10월 홀리데이 인의 첫번째 리론칭에서는 게스트를 중심으로 한 최고의 침대 및 최신 샤워시설, 최고의 서비스 등에 많은 비중을 뒀었다.
새로운 브랜드로 시작하는 홀리데이 인 와이키키 비치콤버 리조트는 현대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객실을 비롯하여 독특한 하와이의 환경과 문화가 조화된 최고의 리조트로 변모한다. 재미있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호놀룰루 서핑 박물관과 700개의 객석이 완비된 극장이 로비에 위치해 하와이 최고 마술 쇼인 매직 오브 폴리네시아 쇼를 관람할 수 있다.
이밖에도 와이키키 최고 중심부인 칼라카우아 에비뉴에 위치해 각종 쇼핑, 다이닝,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으며, 와이키키 비치로부터도 한 블록 거리에 있어 최상의 위치를 자랑한다.
(문의: 02-733-9033 / www.outrigg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