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저 커피, 예비창업자를 위한 마케팅 세미나 개최

199

( 미디어원 = 보도자료 ) 최근 일부 대형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들의 ‘ 프리미엄 커피 전략 ’ 의 공세에도 불구하고 크레이저 커피의 시장 확장이 더욱 가속화되었다 .

지난 3 월 말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스위트코리아 주관 ‘ 우리동네 하우스 블렌딩 페스티벌 ’ 에서 결선에 올라 장려상을 수상하는 등 커피 업계에서 최고의 커피 브랜드 중 하나로 인정받는 크레이저 커피가 가맹 사업을 본격적으로 실시한다 . 카페 운영 관련 최고의 베스트셀러 ‘ 장사 잘 되는 카페 ’ 의 저자이자 크레이저 커피 전기홍 대표는 가맹 사업의 본격화에 앞서 기존 가맹점과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18 일 ( 토 ) 카페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크레이저 커피는 매 달 카페 운영 관련 세미나와 신메뉴 개발 레시피 세미나 등을 통해 기존 카페 운영자들에게 지속적인 노하우 전수를 실시하고 있다 . 특히 이번 세미나는 경영학적 논점을 토대로 카페 실무에 적용되는 사업 계획과 카페 아이덴티티 설정에 대한 교육을 중심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 대기업 마케터 출신인 전기홍 대표의 탄탄한 마케팅 이론과 11 년간의 성공적인 카페 운영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 특히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카페 운영 실무에 대해 깊게 고민해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