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 ( 대표 구본학 , http://www.cuckoo.co.kr ) 가 ‘ 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의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부문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
쿠쿠홈시스는 23 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 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쿠쿠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와 쿠쿠 인앤아웃 코드리스 공기청정기로 대상을 수상했다 . 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이 시상식에서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확고한 브랜드 정체성·이미지·파워를 보여준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했다 . 이번 시상을 위해 주최 측은 기초 조사로 후보 브랜드를 선정한 뒤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를 진행했다 . 평가 항목은 ▶비전 및 문화 ▶브랜드 관리 ▶소비자 리서치로 구성해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 쿠쿠홈시스는 다양한 조사 항목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아 대상을 차지했다 .
▲
‘ 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엠블렘
쿠쿠홈시스의 이번 수상은 국내 대표 렌탈 기업으로서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 쿠쿠가 최고의 브랜드로 꼽힌 것은 급변하는 시장 상황과 소비자 니즈를 정확히 파악 ,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기술을 탑재한 제품을 선보인 것이 주요했다 .
쿠쿠홈시스는 독보적 제품력을 자랑하는 정수기를 다양한 렌탈 상품으로 제공 ,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혀 시장에 빠르게 안착했다 . 정수기의 특장점은 인앤아웃 자동 살균 기능 , 직수형 라인업 강화 , 필터 셀프 교체 등으로 요약된다 . 특히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은 제품명처럼 물이 닿는 내부 관로부터 외부 코크 안팎까지 모든 곳을 살균한다 . 정해진 시간에 맞춰 매일매일 규칙적으로 살균할 수 있어 위생에 대한 염려를 해소했다 . 또한 소비자가 원할 때 언제든지 버튼 하나 만 누르면 자동으로 살균된다 .
쿠쿠홈시스의 대표 공기청정기인 인앤아웃 코드리스 공기청정기는 전원선을 과감히 없애 이동을 자유롭게 한 것이 큰 특징이다 . 콘센트 위치에 상관 없이 공간 어디에나 놓을 수 있어 제품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 전원
전원선에 걸려 넘어질 일이 없기 때문에 안전이 중요한 어린 아이를 키우는 가정이나 어린이집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 . 공기청정기에 가습기 기능이 더해진 인앤아웃 코드리스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도 인기다 .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 이번 수상은 소비자로부터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 며 “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뿐만 아니라 전기레인지 , 비데 등 렌탈 제품군 전반에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렌탈 업계를 리드하겠다 ” 고 밝혔다 .
한편 , 쿠쿠전자는 40 년간 한결같이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온 종합건강생활가전기업이다 . 1998 년 선보인 자체 브랜드 쿠쿠는 많은 고객들의 사랑으로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밥솥브랜드로 자리매김하여 현재까지 밥솥업계 국내 시장점유율 1 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40 년 제품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 생활 속 행복 ‘ 을 전하기 위해 기술혁신에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이를 위한 연구개발투자 또한 지속 진행하여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브랜드로 고객가치를 실현함으로써 글로벌 종합건강생활가전기업으로의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