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여행의 중심은 미주!

354

미국관광청, 아시아나항공 및 주요 여행사와 <2018 미주 워크숍> 진행

(미디어원=이귀연 기자)미국관광청(Brand USA)은 아시아나항공과 공동으로 지난 6일부터 7일 양일 간 경기도 모처에서 주요 패키지 여행사를 초청, <2018 미주 워크숍>을 진행했다.

본 워크숍은 미주 지역 노선을 판매하는 주요 여행사들의 단합을 독려하고 상생의 의미를 다지고자 <올해 여행의 중심은 미주!>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되었다. 아시아나항공 판매 대리점 15개 여행사에서 약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지속적인 미주 시장 성장을 위한 다양한 토론과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되었다. 특히, 5월 1일부터 주 7회로 증편하는 시카고 노선을 중점 어젠다로 다양한 연계 상품 및 협업에 대한 논의가 활발히 이루어졌다. 아시아나항공은 증가하는 한국 여행객과 다양해진 여행 패턴에 따라 주 5회 운항 중인 인천-시카고 구간(OZ236)을 5월 1일부터 매일 (주 7회) 운항한다.

한편, <2018 미주 워크숍>에 참가한 총 15개 여행사는 다음과 같다. △ 노랑풍선 △ 레드캡투어 △ 롯데관광 △ 롯데JTB △ 모두투어 △ 보물섬투어 △ 여행박사 △ 온누리투어 △ 온라인투어 △ 인터파크투어 △ 자유투어 △ 참좋은여행 △ KRT △ 투어2000 △ 하나투어

 

미국관광청(Brand USA)은?

2010년 미 연방 관광진흥법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으로서 미국을 대표하여 전세계 여행객들에게 미국을 알리고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미국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 영리 기구이다. 미국관광청은 미국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미국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 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미국관광청 관련 자세한 정보는 www.TheBrandUSA.com, 미국 여행관련 정보는 www.GoUSA.or.kr 을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