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정인태기자)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이 운영하는 ‘앙사나 벨라바루’가 터키항공과 함께 21일까지 완벽한 여행 패키지로 구성된 ‘몰디브 무료 5박 여행권’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평생 단 한 번뿐인 특별한 몰디브 여행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앙사나 벨라바루 인스타그램 이벤트 영상 포스트에 공감버튼 ‘좋아요’를 누르고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며 댓글을 남기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앙사나 벨라바루와 터키항공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모두 팔로우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1인을 선정 △왕복 항공권(2인) △수상 비행기 픽업/샌딩 서비스(2인) △앙사나 벨라바루 5박 숙박권 등을 무료로 증정한다. 특히 5박 숙박권은 앙사나 벨라바루의 대표적인 두 객실인 비치프론트 빌라(Beachfront Villa)와 인오션 빌라(InOcean Villa)에서의 투숙이 포함돼 있으며 전 일정 식사를 제공하는 풀 보드로 구성돼 있다. 또한 △스노클링 △선셋 크루즈 △90분 스파 트리트먼트(2인) △현지 섬 투어 △인 빌라 BBQ 등 앙사나 벨라바루가 제공하는 다채로운 리조트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참여시 등록한 개인 이메일이나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발표된다.
앙사나 벨라바루는 수려한 자연 경관 속에서 2007년 니란데 아톨(Nilandhe Atoll) 남부의 벨라바루 섬에 개관했다. 리조트 곳곳에서 광활하고 아름다운 인도양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101가지의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마련돼 있어 머무는 동안 즐거움이 끊이지 않는 리조트다.
터키항공은 1933년에 설립된 4성급 항공사로 스타얼라이언스의 회원사다. 총 325대의 여객기 및 화물기를 보유하고 전 세계 122개국, 304개의 도시로 운항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