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정인태기자)실용적이고 센스있는 제품으로 임산부들 사이에서 널리 사랑을 받고 있는 임신출산 전문몰 텐박스가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여 엄마미소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엄마미소 캠페인은 저출산, 고령임신 시대에 사라져 가고 있는 모성의 복원과 엄마들의 행복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총 500명에게 6만2000원 상당의 임신출산 용품을 담은 ‘엄마행복박스’와 참가자 전원에게 1만2900원 상당의 ‘엄마행복팩’을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가 진행된다.
텐박스 이은기 대표는 “18개 브랜드와 함께 열심히 준비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임산부 고객분들이 잠깐이나마 엄마로서의 행복한 미소를 짓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며 “앞으로도 엄마들의 마음을 잘 이해하고 엄마들을 미소 짓게 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고 임산부를 함께 응원하는 브랜드는 지엠팜, 스텔라앤마마, 뮤인, 튼튼맘스, 앱솔맘, 맘스네이처, 그라노떼, 락타티, 물주는 아이, 비오, 아가타, 엄마와, 위즈덤하우스, 일양약품, 질경이, 케이맘, 크라스탄, 트와이닝 등이다.
캠페인은 텐박스 홈페이지에서 10월 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임산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