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관광청, 여행업계 교육 프로그램 ‘L.A. 인사이더’ 론칭

- L.A. 이해도 향상을 목표로 업계 관계자에게 최신 정보와 각종 혜택 제공

311

(미디어원=이문숙기자)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국내 여행업계 관계자 대상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인  ‘L.A. 인사이더(L.A. Insider)’를 론칭했다.

 ‘L.A. 인사이더’는 국내 여행업계 관계자들에게 최신 L.A. 소식을 전하고 L.A.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이다.

최근 L.A.는 관광객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새로운 레스토랑, 관광지, 호텔 등이 빠르게 새로 생겨나는 추세이다. 

‘L.A. 인사이더’는 여행 업계 관계자들이 L.A.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급변하는 L.A.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볼 수 있도록 기획된 전문가용 온라인 원스톱 플랫폼이다.

‘L.A. 인사이더’는 여행 업계 관계자라면 누구든 ‘L.A. 인사이더’ 홈페이지에 가입한 후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L.A. 인사이더’를 통해 L.A. 주요 관광지 최신 정보뿐만 아니라 숙박시설, 레스토랑, 쇼핑몰 등의 위치와 연락처까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상품 세일즈에 필요한 테마 별 여행 일정표, 지도, 비디오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가상 현실 체험을 통해 마치 L.A.에 있는 듯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다.

‘L.A. 인사이더’ 내 모든 교육을 수료하는 참가자들에게는 수료증이 수여될 뿐만 아니라, ▲L.A. 파트너사 상품 제휴 할인 ▲팸투어 참가 우선권 ▲L.A.에서 개최되는 유명 시상식 참관 응모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어니스트 우든 주니어(Ernest Wooden Jr.) 로스앤젤레스관광청장은 “’L.A. 인사이더’를 통해 업계 종사자들이 언제나 편리하게 자료를 얻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L.A.인사이더’는 업계 관계자들의 L.A.에 대한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론칭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