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경찰 리턴즈’ 음주 뺑소니 의혹 교통사고 현장에 ‘멘붕’

407

‘시골경찰 리턴즈’ 김용만X안정환, 혈흔 가득한 교통사고 현장 출동! 긴장 MAX

‘시골경찰 리턴즈’ 안정환, 교통사고 현장 출동 대처, 베테랑 경찰관도 놀라

(미디어원) ‘시골경찰 리턴즈’ 김용만, 안정환이 처참한 교통사고 현장을 마주하고 멘붕에 빠진다.

6월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에서는 김용만과 안정환의 의문의 교통사고 현장 출동기가 공개된다. 김용만과 안정환은 오전 업무를 마치고 파출소로 복귀하던 중 교통사고 현장으로 출동하라는 긴급 무전을 받고 신속히 이동한다.

두 사람은 사고로 인해 산산조각 난 차량의 잔해뿐만 아니라 도로 곳곳 혈흔을 발견하고 큰 충격을 받는다. 급히 운전자의 상태를 확인하러 사고 차량에 다가가지만, 운전자가 없는 상황에 음주운전 또는 뺑소니일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었다고. 이에 사고 현장을 둘러싼 긴장감이 극으로 치닫는다.

특히 안정환은 사고 처리 과정 중 베테랑 경찰관도 깜짝 놀랄만한 센스 있는 대처를 해냈다는 후문. 안정환이 과연 어떤 현장 대처 능력을 보여줬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시골 주민을 위한 순경 4인방의 열혈 투혼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미스터리한 사고의 내막을 쫓는 순경들의 교통사고 출동기는 오는 6월 19일 월요일 오후 7시 40분 MBC에브리원과 엔터TV(Ent.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