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이문숙기자) 세계 최다 취항 국가 수를 자랑하는 터키항공이 올 해 마지막 특가 프로모션 ‘This year discovery more’를 진행한다. 연말연시 유럽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터키항공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항공편 예매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매서운 한국의 겨울과 다른 지중해 기후를 느낄 수 있는 남프랑스 지역부터 설국의 신비로운 자연을 간직한 노르웨이, 덴마크 등의 북유럽지역까지 한국인 여행자가 즐겨 찾는 유럽 여행지 대부분이 포함됐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2019년 1월 4일까지 판매하며, 2019년 4월 30일까지 여행 가능하다.
이코노미 클래스는 최저 71만원부터, 비즈니스 클래스는 최저 211만원부터 구매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음까지 가벼운 연말연시 유럽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특가 항공권은 터키항공 한국어 콜센터 또는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터키항공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터키항공은 최근 발표한 11월 탑승률에서 지난 해 동기 대비 2포인트 늘어난 81.4%를 기록했다.
2018년 1월~11월 전체 기간 탑승률 역시 동일 기간에 비해 3포인트 늘어난 82%를 기록했으며, 총 여객 수송 규모는 6천 970만명에 이르렀다.
특히, 환승객을 제외한 국제선 이용객 탑승률이 12% 늘어나면서, 터키 방문객이 증가했음을 시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