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학습동기부여 방법 책 출간

건강한 입시를 경험한 학생들의 즐거운 대학입시를 넘어 취업성공까지 1등급부터 9등급 모든 학생들에게 맞는 학습동기부여 방법과 유형별 공부법 수록 내신 4등급이었던 학생이 내신 1등급을 찍은 이유 전격 공개

406
사진;나는 혼자공부로 3개월만에 수능 1등급을 찍었다 표지 제공;일등공신

(미디어원=김인철기자) 일등공신의 진학만족 1위 입시컨설팅전문기관인 바른입시코치가 신간 도서 ‘나는 혼자공부로 3개월만에 수능 1등급을 찍었다(이하 혼공일)’를 출간했다. 

지난 15년간 학생 30만명, 교사 2만명을 만나 진로진학컨설팅, 입시컨설팅, 공부법컨설팅을 해 온 엄명종 대표는 이번 신간을 통해 기존 입시컨설팅 시장의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확신했다. 

그는 기존 상위권 학생들의 전유물이라고 여겼던 입시전략컨설팅을 중위권과 하위권 학생들에게도 효과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수시종합맞춤형컨텐츠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그 중 바른입시코치의 STAR 프로그램의 경우 1등급부터 9등급까지 목표대학이 합격대학이 될 수 있도록 컨텐츠를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간은 바른입시코치 STAR 프로그램중 교과 공부법컨설팅의 노하우를 전적으로 담은 책이다. 

1등급부터 9등급에 맞는 맞춤형 공부법을 제시한 이번 신간은 대통령상을 받은 중앙일보 공신캠프 공식프로그램으로 그 효과성을 입증한 바 있으며, 그동안 공신캠프에 참가했던 공신멘토 1600명의 공부방법을 인터뷰하고,모듈화 하여, 누구나 쉽게 언제 어디서든지 따라만 하면, 성적이 오를 수 있는 노하우를 소개했다. 

학생 뿐만 아니라, 지도하는 코치나 교사 및 학부모가 보고, 쉽게 지도할 수 있도록 공부법 지도 대화모델 WHY 코칭 대화모델을 제시하였고 실제 공부법을 통해 동기부여 받고 공부한뒤 대학에 진학한 학생들의 사례가 눈여겨 볼 만 하다.

그들은 바른입시코치의 STAR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입시를 경험했으며, 현재 대학을 졸업 한 뒤 현대자동차 연구원, 최연소 행정고시 합격자, 한국예금보험공사 등에서 근무하며, 즐거고 의미있는 하루하루를 만들어 가고 있다.